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판매자분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셨고 불법이 아니라며 괜찮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했는데 집에 돌아와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판매점에 피해가 간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을 해준다며 선금지급후 신분증,범용인증서,신용카드 정보를 요구한후 명의자를 속이고 여러 통신사를 폰테크 개통한후 소액결재 및 불법용도로 유심을 사용한 피해

"세상에 꽁짜가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앱테크 또한 꽁짜가 아닌 어떤 행위를 하거나 노력과 시간을 아주 조금이나마 투자를 해야합니다. 그 노력의 대가로 포인트나 적립금이 누적되어 쌓이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앱테크를 하기 위해서 앱을 켜고 메뉴를 이동해서 폰테크 내가 하고자 하는 적립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폰테크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브리즈는 고객의 수면 자세와 수면 중 뒤척임 횟수를 포함해 취침·기상 시간 등 정보를 기록한다.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으로 하루 동안 걸음 수 등 생활 데이터를 수집해 개인 맞춤형 수면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